지난해 아파트 준공 물량이 2019~2021년 연평균과 비교해 전국적으로 12% 적은데 서울이 30%.
비수도권의 의사가 부족하다.정부·지자체의 지원 등을 담고 있다.
비전이 없으니 전공의가 지원하지 않고.〈중앙일보 2월 2일자 16면 보도〉의료법에 간호사 업무를 의사의 지도하에 시행하는 진료의 보조로 명확하게 규정한다.그러면 이해 충돌이 발생해 협업체계가 무너질 것이다.
비상대책위원회를 꾸려 투쟁 모드로 전환했고.세후에는 1억 5000만~1억 6000만원이다.
변호사·공인회계사 등도 모든 범죄에 적용한다.
의사면허취소법은 범죄 종류와 무관하게 취소하고 기간이 더 길다.김덕례 주택산업연구원 연구위원은 매매와 전·월세를 합친 전체 주택 거래시장에서 차지하는 전세의 비중이 줄면서 공급 대비 전세 수요가 상대적으로 감소한 셈이라고 말했다.
부동산 시장 대혼돈 안장원 부동산선임기자 다음 달 10일이면 윤석열 대통령이 당선된 지 1년을 맞는다.전세 시장도 대출 의존이 심해지면서 금리가 좌우하게 됐다.
지난해 11월부터 지난달까지 3개월간 서울 아파트 전세 갱신 계약 1만여건을 분석한 결과 20%가 넘는 2200여건이 이전보다 낮은 금액에 재계약했다.전세는 전통적으로 세입자가 모은 돈만큼 보증금으로 맡기는 목돈 저장소 역할을 했으나 이제는 보증금에서 대출 비중이 커지면서 전셋값에 거품이 적지 않게 낀 것이다.